신정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운위게시판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83회 신정고등학교 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에 따른 학생 참관 신청 안내
작성자 신정고 등록일 21.07.06 조회수 83
첨부파일
참관신청서.hwp (10.5KB) (다운횟수:41)

 제183회 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됨에 따라 학생대표가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행정실로 회의 참가 신청 후 참석할 수 있음을 안내합니다.

 

  1. 일시 및 장소: 2021.7.14. 16:40~ , 운영위원회실

 

  2. 안건

 

    - 2021학년도 학사일정 변경(안)

 

*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학교 행정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제183회 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 결과 홍보
다음글 제183회 신정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에 따른 학부모 의견 수렴 안내